음악포털 벅스, ‘위대한 탄생’ 음원을 손쉽게 즐기는 ‘위대한 이벤트’ 실시

음악포털 벅스, ‘위대한 탄생’ 음원을 손쉽게 즐기는 ‘위대한 이벤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관련해 음원을 손쉽게 즐길 수 있고 총 20만 명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위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대한 이벤트’는 ‘위대한 탄생’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 계약 체결을 기념해 크게 세 가지로 준비됐다.

첫 번째는 4월 15일(금) 방송부터 5월 27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위대한 탄생’ 생방송이 끝난 직후 방송에 나왔던 음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듣기 7일 무료이용권’을 매주 1만 명씩 총 7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쉽게 무료 혜택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한 보너스 혜택도 마련했다. 선착순 1만 명에 들지 못 했을 경우 40곡 다운, 40곡 다운과 전곡 듣기, 150곡 다운, 150곡 다운과 전곡 듣기 이용권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트리밍 방식으로 듣기만 해도 스마트폰 안에 음악이 저장되는 ‘SAVE 이용권(매월 자동결제)’을 첫 달에 약 90% 할인된 가격인 500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두 번째는 매주 벅스 주간차트에서 ‘위대한 탄생’의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할 참가자를 예상하는 이벤트다. 브라운관을 벗어나 참가자들의 치열한 온라인 차트순위 경쟁을 만끽할 수 있다. LCD TV,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세 번째 이벤트는 ‘위대한 탄생’ 앨범의 MP3를 구매한 이용자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음원을 가장 많이 다운받은 고객 1명에게는 아이패드2를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각각 캐논 카메라, 아이폰 도킹오디오, 던킨 도너츠 상품권을 제공한다.

‘위대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벅스 홈페이지(www.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공격적인 사업 전개를 위해 ‘위대한 탄생’의 독점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향후 ‘위대한 탄생’ 방송이 끝나고 회차별로 나온 음악을 앨범으로 지속 발매하며 독점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서비스하게 된다. 또한 방송 도중에 ‘벅스’ 로고가 노출되는 자막광고를 비롯해 벅스 홈페이지에서 방송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