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실물최강 "백청강" 변신과정 공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실물최강 "백청강" 변신과정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위대한 탄생에 출연중인 백청강을 극찬하여 화제다.

조성아는 14일 자신의 트위터(chocho5436)에 “위대한 탄생 촬영장에서 백청강을 처음 만났을 때 80년대 아이돌 스타 전영록을 다시 보는 것 같았다. 체구는 작지만 전체 포션이 좋아 스타일링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변신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는 청강. 앞으로 메이크오버가 기대되는 참가자 중 한명이다.”라는 글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지난 8일 생방송 무대에 오를 ‘위대한 탄생 TOP 12’의 메이크오버 담당을 맡아 도전자들을 180도 확 변화시킨 주인공이기도 한 조성아는 눈을 가리던 긴 머리를 자르고 이전보다 훨씬 세련되고 훈훈해진 백청강의 외모를 칭찬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백청강은 이에 힘입어 지난주 TOP 10 선발전에서 최고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조성아의 트위터를 본 네티즌들은 “백청강 알고보니 꽃미남이네!” “매력덩어리~ 급호감변신!” “역시 전문가의 손길!”, “진심으로 아이들의 메이크업 멘토를 해주고 있는 조성아에 완전 감동!!!”, “진짜 전영록 닮았다.”, “계속 위탄들의 메이크업 멘토로 등장했으면 좋겠다.”등 훈훈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뷰티업계의 흔들리지 않는 신화로 ‘1천억의 여인’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조성아는 위대한 탄생 TOP12의 메이크오버를 통해 다시 한번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