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CNBLUE 민혁, FT아일랜드 재진, 블랙데이 맞아 팬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소녀시대 티파니, CNBLUE 민혁, FT아일랜드 재진, 블랙데이 맞아 팬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로, 넉살, 강요 등 스타에 따라 내용도 각양각색

지난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솔로인 팬들에게 보낸 스타들의 문자 메시지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스타에 따라 위로에서부터 넉살, 강요까지 문자 내용이 각양각색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14일 팬들에게 보낸 UFO타운(www.ufotown.com) 문자메시지에서 “오늘이 블랙데이라고 합니다. 솔로인 여러분! 자장면은 드셨나요? 저 티파니가 좋은 인연 만나시길 기도 할게요^^ 화이팅~!”이라며 솔로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CNBLUE민혁 역시 문자를 통해 “블랙데이는 연인이 없는 분들이 자장면 먹는 날이죠~ 꼭 자장면과 함께 탕수육도 같이 드세요!”라며 자신은 팬클럽 BOICE가 있어 자장면을 안 먹을 것 같다고, 당일 음악방송에 오는 팬들은 자신과 함께 자장면 안 먹어도 되겠다며 넉살을 부렸다.

 “여러분 잘 지내요? 요즘 우린 앨범 준비로 바빠요!! 조금 있으면 컴백하니까 모두 기다려줘요^^♥”라며 팬들에게 안부를 전한 FT아일랜드 재진은 “오늘 블랙데이라면서요! 알고 있었나요?ㅎㅎ 전 이제 먹으려구요~~ 프리도 자장면 꼭 먹어요!!”라며 팬들에게도 자장면을 먹도록 강요(?)하는 문자를 보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