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프로젝트밴드 ‘핸섬피플’, ‘Crazy’ 발매!

테이 프로젝트밴드 ‘핸섬피플’, ‘Crazy’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실력으로 가요계 도전장! 티저영상 조회수 폭발!

가수 테이가 발라드 왕자에서 밴드 보컬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3인조 프로젝트밴드 핸섬피플이 두번째 디지털싱글 ‘Crazy’를 전격 공개했다.

오늘(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두번째 디지털싱글 ‘Crazy’는 세련된 밴드 음악을 선보여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던 첫번째 디지털싱글 ‘Shall We Dance’보다 훨씬 경쾌하며 대중적인 사운드로 무장하고 벌써부터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Crazy'는 스트레이트한 리듬 위에 곡 처음부터 끝까지 나오는 펑크한 스타일의 기타연주가 어우러진 곡으로 전작 'Shall We Dance'의 연장선이라 할 만큼 신나고 그루비한 느낌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도입 부분부터 곡 전체 진행을 이끄는 피아노 테마와 후렴구에서만 포인트를 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편곡은 핸섬피플이 추구하는 음악답게 유쾌하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에서 기름기를 뺀 담백한 보이스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보컬 테이가 이번 곡에서는 원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느낌까지 모두 표현해 내 변화무쌍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13일, 세련된 영상과 함께 핸섬피플의 댄디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담은 ‘Crazy’의 티저영상은 공개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신선한 리듬! 느낌이 와요”, “말이 필요없네요”, “퀄리디 돋네!”, “들을수록 중독되요”등 환호하고 있다.

한편 핸섬피플은14일 디지털싱글 ‘Crazy’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다양한 방송활동과 클럽에서의 라이브공연 등을 가지며 더욱더 많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