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순정녀 베스트 골(?)로 지정!?

김정민, 순정녀 베스트 골(?)로 지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ISPLUS 자회사)의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방송인 김정민이 얼굴 부위를 따로따로 봐야 미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녹화에서 ‘2011 부위별 미녀 선발대회’라는 스페셜 코너가 진행되었는데, 평가를 진행한 성형외과 의사들이 하나같이 김정민을 높은 순위에 올려놓은 것. 

김정민은 눈, 코, 입, 동안 얼굴 평가에서 모두 BEST 3안에 랭크되는 최고의 기쁨을 맛봤다. 부분별 순위 공개 때마다 환호성을 지르던 김정민은 “너무너무 기쁘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새롬은 “모든 부분에 들어가 있다”며 질투했고, 다른 순정녀들 역시 말이 안된다며 “저 병원들 전부 네가 다니는 곳이냐”며 윽박 질렀다. 조화가 제일 중요한 것이라며 큰 목소리로 지적하던 김현숙은 동안 외모 순위에서 꼴찌를 차지하는 굴욕을 당하기도.

 하지만 김현숙은 닮은 연예인을 찾는 ‘도플갱어 콘테스트’ 붐업 코너에서 탤런트 김희선과 86%나 닮았다는 평가를 받아 비난 속에서도 비로소 어깨를 당당히 펼 수 있었다.

 한편 이날 김정민은 순정녀 공식 베스트 골(?)에 선정되기도 했다. 란제리룩이라는 드레스 코드로 등장한 순정녀들이 김정민의 가슴 라인을 보고 이같이 정한 것. 이 말에 김정민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히고 말았다.

 ‘몸에 헛돈을 쓴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순정녀들의 과감한 성형 이야기도 함께 들어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오늘(14일) 밤 11시, Q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