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권리세 극찬! 트위터에 ‘얼굴만큼 마음도 이쁜아이’

조성아, 권리세 극찬! 트위터에 ‘얼굴만큼 마음도 이쁜아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위대한탄생 TOP 12 무대에서 아깝게 탈락한 권리세를 극찬하여 화제다.
조성아는 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chocho5436)에 “위대한 탄생 메이크오버에서 만난 권리세. 촬영내내 생글생글 웃으며 주변을 잘챙기던 권리세가 탈락해 너무 안타까웠다.”며 “연예계 보기드문 탄산수 같은 신선한 자극을 주었던 리세. 청량감 있는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는 글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지난 8일 생방송 무대에 오를 ‘위대한탄생 TOP 12’의 메이크오버 담당을 맡아 도전자들을 180도 확 변화시킨 주인공이기도 한 조성아는 그간 예쁜 외모와 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던 권리세의 촬영장에서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칭찬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는 것이다.
조성아의 트위터를 본 네티즌들은 “조성아의 손길로 권리세의 모습이 너무 깜찍하게 변했다.”, “12명의 도전자들이 모두 새롭게 변해 깜짝놀랐다.”, “조성아가 권리세와 함께 다시 작업하면 좋겠다.”등의 안타까운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2006년 9월 런칭한 색조 브랜드 조성아루나(애경)로 ‘동안 메이크업’을 선보인 이래 20번째 룩을 선보이며 홈쇼핑 이미용 부문 역사상 최장기간 최다 판매 브랜드라는 신기록을 세운 조성아는 2010년 런칭한 기초브랜드 조성아로우(국제약품) 또한 최근 방송에서 목표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색조에서 기초까지 대박을 터트리며, 명실상부 뷰티업계의 흔들리지 않는 신화를 보여주며, 1600억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1천억의 여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물광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 ‘물찬피부’ 등의 창시자인 조성아는 쉽고 빠른 메이크업 노하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업계의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