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음원차트 1위 등극! 재범 트위터 ‘극찬’ 화제!

브레이브걸스, 음원차트 1위 등극! 재범 트위터 ‘극찬’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신상 걸그룹 속 빛나는 1위!

신예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데뷔와 함께 선배가수인 재범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재범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브레이브걸스 오늘 첫방이라던데 기대되네요.”라며 “노래 스타일이 내 스타일이야.”라는 글과 함께 브레이브걸스의 ‘아나요’ 영상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와 함께 선배 재범의 극찬을 받으며 가요계 신호탄을 쏘아올린 브레이브걸스는 데뷔와 함께 타이틀 곡 ‘아나요’가 검색어 1위, 동영상차트 1위에 이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신인으로 차트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슬로탬포에 가까운 R&B장르의 곡인 ‘아나요’의 첫 방송임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섹시하면서도 과감한 안무를 절도있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2011년 괴물신인으로서의 면보를 보여주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신인인데 벌써 1위라니 괴물신인이다.”, “재범의 응원해주다니 너무 부럽다.”, “무대를 보고 카리스마에 쓰러지는 줄 알았다.”, “올해 최고의 신인이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응원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첫 데뷔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 곡 ‘아나요’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전격 방송활동에 돌입할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