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온라인 ‘올킬’!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온라인 ‘올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색어, 동영상, 음원차트 싹쓸이! 괴물신인 탄생!

히트메이커를 넘어선 메가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가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온라인 돌풍을 일으키며 올킬에 성공했다.

7일 자정 첫번째 싱글앨범 <the Difference>를 발표한 브레이브걸스는 데뷔곡 ‘아나요’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음원차트, 동영상차트등 온라인에서 1위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휩쓸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이미 ‘아나요’ 티저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인으로 유례없는 결과들을 만들어온 브레이브걸스는 올 봄 신인 걸그룹들간의 전쟁을 앞두고 가장 눈에 띄는 한팀으로 기대를 모은 가운데 신인 걸그룹들의 선두주자로 첫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8일(오늘) 1시 곰TV를 비롯하여 엠군, 브레이브걸스 공식블로그(http://blog.bravesound.com) 를 통해 ‘아나요’의 풀버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첫번째 싱글앨범 <the Difference>는 타이틀 곡 ‘아나요’와 두번째 타이틀 곡인 ‘So sexy’, 인트로 'Ain't nobody like Brave girls'등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아나요”는 용감한형제 특유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리듬이 정점에 달할 것이라는 대중과 평단, 관계자의 예상을 과감히 깬 슬로템포에 가까운 R&B 장르의 곡으로, 가스펠 스타일의 편곡과 펑키한 느낌의 보이스 샘플로 80년대 블랙뮤직의 향취를 물씬 느끼게 하며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의 무대에서의 모습에 강한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곡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비디오와 오디오가 모두 만족되는 신인이 탄생되었다.”, “미모에 실력까지 모두 갖춘 대형 신인이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용감한형제다.”, “아나요가 내가슴을 울리는건 아나요?”등의 폭발적인 댓글과 함께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칭찬의 글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첫번째 싱글 <the Difference>발매하고 타이틀 곡 ‘아나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