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 "내 여친, 요즘 여자 같지 않아" 고백, ‘여친바보’로 등극?

송새벽 "내 여친, 요즘 여자 같지 않아" 고백, ‘여친바보’로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친존재감' 송새벽, QTV '수미옥'서 무슨 이야기를? 오늘 밤 11시 대 공개!

충무로 영화계의 '미친존재감' 송새벽이 여자친구에게 했던 순박한 프러포즈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식적으로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은 송새벽은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ISPLUS 자회사)의 토크쇼 '수미옥'의 첫게스트로 나와 여자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의 과정을 최초로 고백했다. 

여자친구와 알고 지낸 지 6년, 사귄 지는 1년이 되었다는 송새벽은 "그날 그녀와 영화를 보고 광장시장에 갔다"고 운을 떼며 당시의 러브 스토리를 풀어내기 시작했다. 

송새벽은 "특별한 프러포즈는 아니었다. 그냥 순대와 막걸리를 시켜놓고 용기를 내 프러포즈했다"고 수줍은 듯 고백했다. 이에 MC들이 어떤 말을 했냐고 캐묻자 "맛있는 것을 보면 네 생각이 난다고 말했다"고 답해 주변의 부러움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연신 행복한 얼굴로 "여친은 요즘 여자 같지 않으며 착하고 배려심이 깊다"며 "나보다 어리지만 때로는 누나 같을 정도로 어른스럽고 대화가 잘 통한다"고 여자친구 자랑을 끊임없이 늘어놓아 단번에 '여친바보'로 등극했다.

 또 그는 "양가에 이미 인사도 드렸다. 아직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결혼을 전제로 잘 사귀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초로 공개되는 송새벽의 러브 스토리는 오늘(8일) 밤 11시, 오직 QTV '수미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