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신곡 ‘샤인’으로 ‘빛나는’ 솔로 과시

브라이언 신곡 ‘샤인’으로 ‘빛나는’ 솔로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에서 솔로 데뷔이후, 화려한 싱글 행진

가수 브라이언이 <Shine(On Your Heart)>로 솔로 데뷔이후 성숙미를 더하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에서 솔로로 독립해 활동중인 브라이언이 경쾌한 댄스팝<Shine>으로 자신감 충만한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 28일 온라인 발매된 <샤인(Shine)>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과거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아이돌 스타였다면, 이제는 음악성과 가창력으로 어필하는 ‘진짜 가수’라며 극찬하고 있다.

<샤인>을 발표함으로써 ‘홀로서기’의 불안감을 떨치고, 진정한 가수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
<Shine>은 브라이언 특유의 밝고 쿨한 느낌의 노래로 '너에게 말하고 싶어''너에게 전하고 싶어'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보여준다.

이승기, 카라, 김건모, 이승환, 지아 등과 작업해 온 작곡가 송양하와 G-High가 작곡한 곡으로 클럽 느낌의 하우스 리듬과 피아노 등의 어쿠스틱 한 악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사랑이 시작되는 연인들의 모습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샤인>은 2011년 8월 오픈예정인 문화복합단지 디큐브시티(대성산업)가 "OKcashbag.com"을 통해 공개 모집한 4천여 건의 아름다운 "프로포즈" 사연 가운데 채택된 내용을 테마로 제작됐다.
실제사연을 바탕으로 하다보니, 뮤직비디오역시 시작하는 연인들의 갈등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의 애틋함이 더욱 어필하고 있다는 평이다.

오는 4월 4일에는 선발매된 브라이언의 <Shine>을 비롯, 응모사연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앨범<프로포즈>의 7곡 전곡이 음반제작사 소닉스톤을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