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스포츠, 조여정의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 공개

엘르 스포츠, 조여정의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브랜드 엘르 스포츠(ELLE SPORT, www.elle-shop.co.kr/sport, 대표 김창수)는 영화배우 조여정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를 통해 올 봄/여름 시즌의 아웃도어 룩 트렌드를 공개했다.

엘르 스포츠가 공개한 이번 봄/여름 스포츠 화보에서는 영화배우 조여정이 러닝, 워킹,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 타이트한 숏팬츠와 레깅스 등으로 스타일링을 한 조여정의 모습을 통해 기존 아웃도어 룩보다 한층 세련되고 여성스러워진 아웃도어 패션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해당 화보에서 엘르 스포츠가 선보인 봄/여름 시즌 신제품들은 따뜻해진 날씨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색감, 심플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등의 기능성을 갖춰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조여정이 착용한 블루 컬러의 ‘후드 롱 베스트’는 후드, 밑단, 소매, 허리 등을 스트링으로 처리해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며, 다양한 하의와 함께 코디 하면 여성미를 살린 스포티한 아웃도어 룩 연출이 가능하다. ‘숏 트레이닝 팬츠’는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비침 방지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며, 레깅스와 함께 코디 하면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스카이블루 색상의 ‘배색 지퍼 디테일 짚업티셔츠’는 신축성 및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것으로, 사이클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과 스타일을 보장한다.

이번 촬영을 함께한 영화배우 조여정은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하는 건강 미인답게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내며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조여정은 짧은 숏팬츠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허벅지를 과감하게 노출하는 등, 엘르 스포츠의 아웃도어 룩 신제품을 도시적이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엘르 스포츠 관계자는 ‘기존 남성 중심적인 무거운 아웃도어 룩이 아닌 보다 가볍고 여성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표현하기 위해 건강미와 여성미를 둘 다 가진 조여정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평소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겨온 조여정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리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엘르 스포츠와 함께 트레킹, 러닝, 워킹, 바이크 등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조여정의 스토리는 엘르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www.elle-shop.co.kr/spor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