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쌈디와 뜨거운 ‘조우’! ‘Thank U’ 선공개!

토니안, 쌈디와 뜨거운 ‘조우’! ‘Thank U’ 선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토니안이 4월 컴백을 전격 앞두고 쌈디와 호흡을 맞추고 선공개한 댄스곡이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 돌풍을 몰고있다.

제대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그간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훈훈하면서도 매너있는 모습으로 ‘제대 후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로 뽑히기도 한 토니안은 센세이션을 일으킬 컴백에 앞서 듣는 이들의 귀를 시원하게 해줄 댄스곡 ‘Thank U’를 30일 선공개했다.

토니안의 제대 후 첫 미니앨범 수록곡인 ‘Thank U’는 그동안 토니안표 음악과 달리 시원하면서도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토니안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쌈디의 거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랩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데뷔 후 줄곧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담고 있으며, 앨범 전 팬들에게 먼저 들려 주고픈 토니안의 마음으로 선공개를 결정, 팬들을 생각하는 토니안의 자상함이 뭍어나 더욱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음원 공개와 함께 벅스차트 2위를 비롯하여 네이트, 멜론, 엠넷등 각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며 돌풍을 몰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토니안은 그간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이 얼마나 많은지를 새삼 일깨워 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한편, 토니안 미니앨범은 2011년 4월 4일 발매되며, 31일 00시 미니앨범 타이틀 곡 ‘Topstar’의 티져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