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이윤미, 딸 아라 첫생일에 ‘딸바보송’ 선물

주영훈-이윤미, 딸 아라 첫생일에 ‘딸바보송’ 선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대표커플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딸 아라의 첫 생일날 특별한 선물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의 특별한 선물은 딸 아라를 생각하며 주영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딸바보송’으로 이 곡은 이 세상 딸을 가진 모든 부모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곡이다.

지난 26일 아라의 돌 잔치에 처음으로 공개된 ‘딸바보송’은 경쾌한 멜로디에 아름다운 가삿말로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함께 노래를 부른 곡으로 돌잔치에 참석한 많은 지인들에게 훈훈한 가족애를 과시하며 뭉클함을 선사하였다.

또한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주영훈과 딸아라가 ‘딸바보송’을 함께 들으며,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특히 아라는 아빠가 만들어준 곡에 박수를 치며 박자를 맞추고 있어 아빠의 피를 물려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행복한 가족모습에 미소가 저절로 나온다.”, “딸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대단하다.”, “갈수록 닮고 싶은 부부다.”등의 글을 올리며, 훈훈한 가족의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윤미는 컴패션 CPS 0~3세 아이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위해 컴패션 티셔츠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였으며, 이 티셔츠는 이윤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뿌띠루시’(www.petitlucy.com)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컴패션 CPS에 기부할 예정으로 나눔의 삶을 실천하며 많은 팬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