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서아, 데뷔전 모델경력 화제!

브레이브걸스 서아, 데뷔전 모델경력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의 얼굴에 미친몸매까지 ‘모델돌’ 탄생!

용감한형제의 아바타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의 4번째 멤버 ‘서아’의 과거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서아의 사진은 브레이브걸스 데뷔전 잡지및 의류 모델로 활동했던 시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서아는 대한민국 넘버원 패션매거진 쎄씨 화보에서 미친 기럭지를 자랑하는 8등신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깜찍 발랄한 표정에서 도도한 표정까지 다양한 표정을 자랑하는 천의 얼굴로 오렌지캬라멜의 나나의 뒤를 잇는 ‘모델돌’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강원랜드 하이원을 비롯하여 보건복지부, 지하철 광고등 CF까지 섭렵한 서아의 과거가 발빠른 네티즌들에 의해 속속 밝혀지면서 여느 걸그룹과 다른 브레이브걸스의 멤버파워를 보여주고 있어 데뷔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네킹 몸매가 따로없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멤버들을 모은것인지 궁금하다.”, “빨리 데뷔를 했으면 좋겠다.”, “어떤 음악으로 데뷔할지 궁금해서 못참겠다.”등의 폭발적인 댓글과 함께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미 용감한형제가 직접 발굴하고 제작한 5인조 브레이브걸스는 신하균의 조카 은영을 비롯하여 손담비 도플갱어로 주목받고 있는 혜란, 국내 최초 미스코리아 출신의 미코돌 예진에 이어 서아의 이력이 공개되면서 마지막 멤버에 대한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2011년 최고의 기대주로 손꼽히며 가요계 핫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4월 초 첫 데뷔 음반을 내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