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트롯돌 여성 3인조 걸그룹 "아이셔" 출격!

얼짱 트롯돌 여성 3인조 걸그룹 "아이셔"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빤 너무 얄미워요,이 나쁜놈!" "디지털 싱글 - 나쁜놈!"

요즘 아이돌 걸그룹이 대거 데뷔,컴백하는 가운데 세미트로트 장르로 제2의 LPG,오렌지카라멜이 되겠다는 여성3인조 걸그룹인 트롯돌"아이셔"의 음원이 3월 28일 오늘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인가수 트롯돌 “아이셔”멤버는 7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온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준비된 신인으로,  이미 데뷔전부터 연예인닮은꼴, 얼짱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아이셔”의 ‘나쁜놈’은 신인 작곡가 임동희씨가 참여해 신선하면서 상큼한 세미트로트의 느낌을 표현한곡이다.

 그룹명부터 입안에 신맛을 맴돌게 하는 그룹 "아이셔"는 트로트가 아이돌음악처럼 상큼한 매력을 전달할수있다는 이름으로 나라,수지,지혜 여성3인조로 만들어졌으며 ‘나쁜놈’이라는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오빠를 짝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트로트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10대,20대에게도 어필할수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들어있는 ‘나쁜놈’.

소속사 홈페이지에서 잠시 일부분이 공개된적이있는 ‘나쁜놈’의 음원은 나이를불문하고 좋아할수있는 중독성강한 멜로디로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신세대를위한 트로트다”,”목소리가 너무예쁘다”,”얼굴이궁금하다”,”방송에서빨리만나고싶다”등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트롯돌 ‘아이셔’, 그녀들의 디지털 싱글 "나쁜놈"은 곧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