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속 ‘나는 가수다’ 실시간 음악차트 두번째 올킬

논란 속 ‘나는 가수다’ 실시간 음악차트 두번째 올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제가 됐던 ‘나는 가수다’의 음원이 또 다시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의 실시간 인기 차트를 점령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는 매주 방송이 끝난 후 음원이 발매되며 실시간 차트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점령 중이다. 청중들의 눈물을 자아내며 방송 1위를 차지했던 김범수의 ‘제발’이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안타깝게 7위를 차지한 정엽의 ‘잊을께’는 마찬가지로 차트에서도 7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방송의 청중평가단과 대중의 평가가 완벽히 일치하고 있다. 방송에서 밝혀지지 않은 순위가 궁금하다면, 벅스 실시간 차트를 통해 2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를 가늠해볼 만 하다.

재도전 논란을 일으켰던 김건모는 ‘You Are My Lady’를 통해 멋지게 2위로 돌아왔다. 김건모의 음악을 멋지게 라틴음악으로 소화한 박정현의 ‘첫사랑’이 이어 3위에 올랐다. 한을 담은 목소리의 주인공 백지영은 ‘약속’을 통해 4위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매회 화제가 되는 윤도현은 ‘Dash’로 5위를 차지했다. 박정현의 R&B를 멋진 재즈풍으로 소화한 이소라는 ‘나의 하루’로 6위에 올랐다.

이밖에 오늘 신보를 발매한 양파가 ‘아파 아이야’, ‘너라면 좋겠어’로 각각 8,9위를 차지했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씨엔블루의 ‘직감’은 10위에 랭크됐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를 방문하면 ‘나는 가수다’의 음악감상 및 차트 확인이 가능하다. 또 ‘나는 가수다 Part.2’의 전곡을 MP3파일로 다운받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고급 어쿠스틱 기타와 벅스 무릎 담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