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공식 팬클럽 ‘뷰티’ 창단 빨리 만나고 싶어”

비스트 “공식 팬클럽 ‘뷰티’ 창단 빨리 만나고 싶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섭과 두준, 팬들에게 보낸 애정 가득 문자와 셀카 ‘화제’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는 비스트가 팬클럽에 대한 기대와 애정이 가득 담긴 문자를 팬들에게 보내 화제다.

 요섭은 지난 27일 팬들에게 보낸 UFO타운(www.ufotown.com) 문자메시지에서 “곧 창단식이네요! 뷰티 빨리 보고 싶어요~ 앞으로도 뷰티랑 비스트 오래오래 사랑합시다.”라며 팬클럽에 대한 진한 애정을 표현했다. 두준 역시 지난 20일 문자를 통해 "창단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서 우리 뷰티 여러분들과 만나고 싶습니다!!!^^"라며 팬클럽 창단식을 손꼽아 기다리는 마음을 팬들에게 전했다. 

특히 요섭과 두준 모두 입을 크게 벌리고 즐거워하는 표정의 셀카(셀프 카메라) 사진까지 첨부하며 팬클럽 창단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 문자를 받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휴대폰을 통해 요섭과 두준의 사진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받은 팬들은 '이런 귀여운 표정 팬클럽 창단식에서도 꼭 보여주세요~', ‘비스트 셀카를 직접 받다니!! 완전 감동!!’, ‘창단식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ㅠ 요섭 오빠 보고싶다♥’, ‘팬미팅 꼭 갈꺼야 오빠들 기다룡룡~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4월 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공식 팬클럽 '뷰티' 의 창단식 겸 팬미팅을 개최한다. 비스트 팬클럽 창단식에서는 팬들과 직접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