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 & SG워너비 티져영상 공개!!

미지 & SG워너비 티져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 걸그룹’으로 불리는 8인조 국악그룹 미지(MIJI)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Unbelievable]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UCC 전문 사이트인 유튜브, 엠군, 판도라TV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 영상은 티져 영상 자체보다도 많은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최근 가요계에 ‘대세’로 군림하는 아이유의 깜찍한 응원 메시지부터 조권, 케이윌, 비스트의 이기광, 엠블랙, 이현, 인피니티, 제국의 아이들 등 수 많은 스타들이 직접 미지의 디지털 싱글 발매를 응원했다.

미지(MIJI)의 [Unbelievable]은 대중가요와 국악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히트 작곡가’ 한상원이 작곡하고 ‘젊은 거장’ 이지수가 국악 편곡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우리나라 가요계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손꼽히는 SG워너비의 김진호가 듀엣으로 참여하였다.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슬픈 지금의 현실을 믿지 못하는 연인의 사랑앓이를 표현한 이 곡은 곡 전반에 걸쳐 국악의 대중적인 라인들이 매력적인 멜로디와 한데 모여 새로운 느낌을 표현해주고 있으며 국악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미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은 3월 25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