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실시간 인기차트 발표 ‘나는 가수다’ 음원 싹쓸이

음악포털 벅스, 실시간 인기차트 발표 ‘나는 가수다’ 음원 싹쓸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의 실시간 인기 차트를 ‘나는 가수다’ 음원이 점령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방송 직후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벅스 실시간 차트의 1위부터 7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화제가 됐던 윤도현의 ‘나 항상 그대를’이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7위를 함에 따라 재도전의 기회를 얻은 김건모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차트에서도 7위를 차지했다.

이는 방송의 청중평가단과 대중의 평가가 완벽히 일치하는 부분이다. 대중들은 가수들에게 어떤 평가를 내렸는지, 벅스 실시간 차트를 통해 방송에서 밝혀지지 않은 2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를 가늠해볼 만 하다.

먼저 2위는 멋진 음색으로 원곡의 느낌을 잘 살린 이소라의 ‘너에게로 또 다시’가 차지했다. 자신의 색깔이 잘 살린 편곡으로 박수를 받은 정엽의 ‘짝사랑’은 3위에 올랐다. 이어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였던 박정현의 ‘비오는 날의 수채화’는 4위였으며 댄스까지 멋있게 소화했던 김범수의 ‘그대 모습은 장미’가 5위를, 슬픈 목소리의 주인공 백지영의 ‘무시로’가 6위를 차지했다.

‘나는 가수다’ 음원이 1위부터 7위를 차지함에 따라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가 8위로 밀려났다. 이밖에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은 9위를,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가 각각 10위에 랭크됐다.

한편,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를 방문하면 ‘나는 가수다’의 음악감상 및 차트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나는 가수다 Part.1’의 전곡을 MP3파일로 다운받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고급 어쿠스틱 기타와 벅스 무릎 담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03.21일 오전 10시 벅스 실시간 TOP10
1위 나 항상 그대를 윤도현
2위 너에게로 또 다시 이소라
3위 짝사랑 정엽
4위 비오는 날의 수채화 박정현
5위 그대 모습은 장미 김범수
6위 무시로 백지영
7위 립스틱 짙게 바르고 김건모
8위 가슴 시린 이야기 휘성
9위 반짝반짝 걸스데이
10위 가슴이 뛴다 케이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