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올백머리’ 변신 공개! 남성미 물씬~

인피니트 우현, ‘올백머리’ 변신 공개! 남성미 물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위해 첫 이마노출, 네티즌 ‘깐우현’ 탄생!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우현이 남성미 물씬나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스피릿! 잘지내고 있죠?”라는 안부인사와 함께 “나 없는 동안 딴놈 만나면 안돼!”라는 글과 함께 남성미 물씬 풍기는 올백머리로 변신한 최근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만든 것이다.

‘BTD’ 활동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3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피니트는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과 음악으로 올 봄 최고의 아이돌로서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이에 우현은 이번 활동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데뷔이래 처음으로 이마노출과 함께 올백머리를 선보인 것이다.

우현의 머리가 공개된 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앞머리가 있건 없건 둘다 잘 어울려요.”, “어쩜 저런 강렬한 멘트를 우현 오빠 멋져.”, “깐우현! 탄생!!!!”, “새롭게 컴백할 인피니트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하다.”등의 댓글들을 올리며 우현의 새로운 모습에 남다른 관심과 함께 인피니트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인피니트는 일본에서 발매한 첫번째 싱글 <To-Ra-Wa>(1월 26일), 두번째 싱글 <She’s back>(2월 23일) 가 발매 하루만에 벨소리 및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으면, 지난 2일 벨소리 서비스만 제공한 ‘BTD’가 발매당일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동전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차세대 한류스타를 예약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BTD’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3월 중순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