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밴드 핸섬피플, ‘G컵 베이글녀’ 총집합 티져 화제!

신인밴드 핸섬피플, ‘G컵 베이글녀’ 총집합 티져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베이글녀 총집합시킨 “핸섬피플 누구야?”

3인조 신인밴드 핸섬피플의 파격적인 티져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온라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핸섬피플의 첫번째 싱글 티져영상은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G컵 베이글녀들이 총집합한 파격적인 영상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신인밴드 핸섬피플은 오는3월 3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3인조 밴드로 연주는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밴드이다.

클럽을 배경으로 한 이번 티저영상에는 플레이보이모델 이사비, G컵 베이글녀 윤지오를 비롯해 미스코리아, 슈퍼모델들이 총집합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노출장면과 클로즈업신들로 “G컵 베이글녀 집합소”라는 이름과 함께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티저영상에는 멤버들의 모습은 전혀 등장하지 않아 핸섬피플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더 증폭되고 있는 상태이다.

네티즌들은 “G컵 베이글녀를 모으게 하다니 도대체 어떤 밴드냐?’, “음악이 고급스럽고, 클럽스타일과 어울리는 음악이다.”, “너무 야한거 아니냐?”등 수많은 댓글로 기대감과 궁금증읗 표현하고 있다.

한편, 티져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올라선 핸섬피플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쉘 위 댄스’는 3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