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 남자 투페이스 노기태는 문근영 도플갱어

못된 남자 투페이스 노기태는 문근영 도플갱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투페이스라는 그룹을 결성해 화제를 모았던 투페이스 노기태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못된 남자’를 발매하면서 문근영 도플갱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동안 노기태의 음악에 관심있어 하던 한 네티즌이 최근 노기태의 모습을 보면서 ‘여배우 문근영과 도플갱어같다. 문근영 친오빠같다.’며 의견을 남긴 것이 많은 이들 사이에서 공감대를 형성해 화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다른 네티즌들은 ‘투페이스 노기태는 정말 국보급 동안이다.’, ‘정말 어려 보인다.’ 등 여러가지 의견을 내놓고 있다.

현재 국민 여동생 타이틀을 다른 스타에게 넘겨주고 성숙하게 돌아온 문근영은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찍으며 그 동안의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활동 시기 때마다 각종 교통사고, 심의 불가를 겪는 등 많은 고비를 겪은 노기태의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측은 “앨범발매 전부터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예능프로그램으로 찾아 뵐 것이라고 약속했는데, 그 약속을 이번 주 주말쯤 지킬 수 있을 것 같다. 노기태가 다양한 일들로 고생을 했지만, 신인답지 않은 프로정신을 가지고 있어 방송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각오가 되어있다고 했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 노기태에 대해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