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이윤미, 딸 아라 돌 기념 ‘달달’ 가족사진 공개

주영훈-이윤미, 딸 아라 돌 기념 ‘달달’ 가족사진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 프리스타일 ‘반전 커플룩’ 화제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딸아라와 함께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윤미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가족 사진은 오는 26일 딸 아라의 첫번째 생일 기념으로 촬영된 것으로 주영훈, 이윤미 가족의 ‘달달’한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사진 속 주영훈, 이윤미는 딸 아라와 함께 각각 개성있는 포즈와 함께 행복함을 맘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특히, S라인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블랙원피스를 입은 이윤미와 여성스런 플레어 원피스로 깜찍함을 강조한 아라는 모두 이윤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쁘띠루시 제품의 옷을 나란히 입고 시크함을 선보인 모습과 달리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레드 보타이로 멋을 낸 주영훈과 아라의 프리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반전 커플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가족의 행복함이 묻어나는 예쁜 가족사진이다.”, “여기까지 달달함이 느껴진다.”, “시크 아라, 프리 아라다.”등의 폭발적인 댓글을 올리며 축하해주고 있다.

한편, 이윤미는 26일 딸 아라의 첫 돌을 맞아 음식은 물론 소품까지 손수 준비하는 등 따뜻한 모성애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날 컴패션 아이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