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신규앨범, 가요 음반 베스트셀러 1위 등극

빅뱅 신규앨범, 가요 음반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는 빅뱅의 신규앨범이 예약판매 3일만에 가요 음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2년 만에 선보인 빅뱅의 4번째 미니앨범은 예판만으로 단숨에 가요 음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투나잇(Tonight)’을 비롯해 ‘핸즈 업 (Hands Up)’, ‘카페(Caf?)' 등 솔로활동을 통해 닦은 각 멤버들의 역량을 쏟아 부은 총 6곡을 담고 있어 그 동안 빅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에 인터파크도서는 2월 25일 빅뱅 신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빅뱅이 모델로 활동중인 의류 브랜드 후드티셔츠 및 아이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6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그 외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빅뱅 홍보 이미지와 홍보 게시물을 온라인 커뮤니티나 까페 등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빅뱅 스마일모자, 의류, 휠라가방세트, 야광봉 등 총 5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앨범 타이틀 곡 제목인 ‘투나잇’으로 3행시를 지어 댓글로 응모하면 총 40명에게 아이포인트 4,000P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빅뱅 4번째 미니앨범은 2월 25일부터 정식 발매해 선착순으로 포스터 및 포스터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2월 15일부터 예약 구매한 고객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