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 eBook 소설로 출간

인터파크도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 eBook 소설로 출간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2.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 1위 대표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는 최근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소설 eBook(전자책) 출간을 기념해 해당 eBook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가든 DVD, 1,2권 도서세트, 인기 eBook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설 ‘시크릿가든’(뮤진트리, 12.23일 출간)은 흡인력 있는 대사로 정평이 난 김은숙 작가의 극본에 신예 작가 강이을이 간결하고 탄력 있는 문장으로 신비감을 더한 로맨틱 판타지 소설로, eBook으로는 2월 14일 1,2권이 동시에 출간됐다. 특히 김은숙 작가의 명 대사를 그대로 살리면서 드라마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숨은 의미를 문장으로 풀어낸 게 특징. 또한 주연 배우들의 스틸 사진을 함께 수록해 독자들에게 소설을 읽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인터파크도서는 소설 ‘시크릿가든’ eBook 출간을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2월 18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하고 해당 eBook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크릿가든 DVD세트, 1,2권 도서세트, 시크릿가든 OST, 인터파크 비스킷 eBook 20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트위터(@my_biscuit)를 통해 ‘시크릿가든 이벤트’를 RT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 비스킷팀 김민철 팀장은 “최근 시크릿가든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드라마와 디지털 컨텐츠가 eBook으로 재출간 되고 있다”며, ”인터파크도서는 향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인기 도서를 eBook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