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DHL, 맨유와 물류 파트너십 및 새로운 통합 마케팅 발표

DHL, 맨유와 물류 파트너십 및 새로운 통합 마케팅 발표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1.02.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물류 파트너 및 주요 후원사로 선정

 DHL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축구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물류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DHL은 앞으로 3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물류 운송을 전담하게 된다. 

또한 DHL은 이번 계약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트의 전광판을 이용한 광고 상영, 경기 당일 현장 이벤트 및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등 기업고객 및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통합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아울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자선 단체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재단(Manchester United Foundation)’과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된 청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프로그램도 개발할 예정이다. 후원 프로그램과 관련된 구체적인 계획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윌슨(David Wilson) DHL 익스프레스 유럽지역 영업 부사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DHL 글로벌 물류 파트너십 포트폴리오를 넓혀 줄 세계 최고의 구단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명문 클럽과의 파트너십은 서비스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DHL의 능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필 커우츠만(Phil Couchman) DHL 익스프레스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DHL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한 팀이 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랜드의 국제적인 행보는 DHL이 걸어온 길을 보여주는 거울과도 같다. DHL 비즈니스의 주요한 부분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국제적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철도 노동자들에 의해 창립되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오늘날 3억 3천 3백만 명의 팬을 가진 범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모습은 어떻게 소규모 업체들이 세계의 리더로 급부상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질(David Gil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CEO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기업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헌신적으로 제공하는 DHL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이상적인 파트너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로 DHL을 새롭게 맞이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파트너십이 만들어 낼 새로운 기회에 대해 기대가 크다”며 계약 체결에 대한 기쁨을 나타냈다. 

리차드 아놀드(Richard Arnol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커머셜팀 디렉터는 “이번 계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변함없는 세계적 위상을 잘 보여 준다. 이미 수많은 스포츠 스폰서십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경기를 펼치는 주요 지역에서 강력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DHL은 매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마음이 잘 맞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DHL과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