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중견중소기업 위한 신규 파트너 영입”

SAP 코리아, “중견중소기업 위한 신규 파트너 영입”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1.02.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프린트컨설팅과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프로그램’ 마스터VAR 체결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중견중소기업(SME)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아이스프린트컨설팅(대표 임해각, www.isprint.co.kr)과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마스터VAR(MVAR)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또한 컴퓨트메이트(대표 서상인, www.computermate.co.kr)와 바른정보기술(대표 정용만, www.brit.co.kr)을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멤버(EBM)로 영입했다.

SAP는 중견중소기업을 보다 잘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마스터VAR는 SAP 채널 파트너에 의해 모집 및 관리되며 SAP 솔루션을 재판매 할 수 있다. 마스터VAR의 지원 아래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멤버는 각 지역 및 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을 고객에 제공한다. 이들은 SAP 시스템 및 자원에 대해 접근할 수 있고 교육훈련을 받을 수 있다. SAP 채널 파트너를 통해 SAP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조언 및 계약지원도 제공 받는다.

마스터VAR 계약을 맺은 아이스프린트컨설팅은 자동차 산업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자동차부품 전문 생산기업 경창산업에 SAP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컴퓨트메이트는 통합생산관리(MES), 바른정보기술은 IT 아웃소싱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SAP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탁월한 기술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영남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스프린트컨설팅, 컴퓨트메이트, 바른정보기술이 SAP의 파트너가 됨으로써 이 지역 중견중소기업들은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SAP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형 사장은 “SAP의 2011년도 주요 비즈니스 목표 가운데 하나가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인 만큼 파트너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같은 SME 에코시스템 프로그램을 통해 SAP 파트너들은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2008년부터 중견중소기업을 위해 시작된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SAP 채널 파트너들은 물론 이들과 관계를 맺은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에 속한 채널 파트너들과 연관을 맺고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또는 ‘SAP 비즈니스 원(SAP Business One)’ 솔루션을 취급하는 기업들에게 문호가 개방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