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웨이브 2’로 ‘소통’의 창을 열다

김연아의 ‘웨이브 2’로 ‘소통’의 창을 열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2.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퀸 김연아가 매력적인 웨이브를 선보이며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삼성전자 애니콜이 보급형 스마트폰 ‘웨이브 2’(SHW-M210S) 출시와 함께김연아를 모델로 한 온라인 컨텐츠 티져 영상을 공개한 것.피겨퀸 김연아가 다양한 개성을 지닌 사람들과 멋진 웨이브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이번 영상은 ‘소셜 허브’를 주요 기능으로 하는 삼성전자 ‘웨이브 2’의 제품 컨셉을 경쾌한웨이브 댄스로 발랄하게 보여 준다.

삼성전자가 독자 개발한 SNS 특화 기능인 ‘소셜 허브’ 기능은 SNS, 이메일, 문자, 주소록,캘린더 등을 하나로 통합해 관리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소통’을 보다 스마트하게 돕는다.

이러한 제품의 강력한 ‘소통’ 기능은 온라인 컨텐츠 도입 부분에서 김연아가 혼자 웨이브를즐기는 모습으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많은 사람들과 보다 흥겨워진 웨이브 댄스를즐기는 모습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되고 있다.

11일 공개될 ‘웨이브 2’ 티져영상은 마이크로사이트(www.wave2yuna.com)에서도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 될 김연아와 함께 춤을 추며 긴 웨이브를 만드는소비자 참여 이벤트 ‘쉘 위 웨이브(Shall we WAVE)’는 11일부터 사전 참여 등록이 가능한데,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 후 SNS계정(Facebook, Twitter, Me2Day)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삼성전자의 고객 소통을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웨이브 2’ 영상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SNS를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를반영한 소통의 노력”이라며 “이번 영상으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해 줄‘웨이브 2’만의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