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류스타 배우 원빈 ‘LG 인피니아 스마트TV’ 모델

LG전자, 한류스타 배우 원빈 ‘LG 인피니아 스마트TV’ 모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2.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국내 최고의 한류스타 배우인 원빈을 ‘LG 인피니아 스마트TV(모델명:LW9500)’ 모델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지난 달 25일부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스마트TV 신문광고를 시작으로 이달 10일부터는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송CF를 본격 선보인다.

LG전자는 원빈이 갖고 있는 글로벌 한류스타로서 대중적 인기와 ‘태극기 휘날리며’와 ‘마더’, ‘아저씨’ 등 국내영화 대표 흥행작들에서 보여준 연기력과 카리스마가 ‘LG 인피니아 스마트 TV’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완벽히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빈은 지난해 국내영화 중 유일하게 관객수 600만 명을 돌파한 최고 흥행작 ‘아저씨’에서 강렬한 이미지의 사실적인 액션 연기를 보여줘 대종상과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일 방송 CF는 스마트TV에 최적화된 ‘매직모션 리모콘’를 전면에 부각, 쉽고 편리한 사용자 편의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데 초점을 뒀다.

이에 LG전자는 원빈이 ‘매직모션 리모콘’을 사용해 영화와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빠르고 역동적인 액션연기로 표현했다.

특히, 원빈이 지난해 최고 흥행영화인 ‘아저씨’에서 보여준 완성도 높은 액션연기 못지 않게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이미지를 영상에 담아냈다는 평가다.

한편, 스마트TV는 기존 일반TV와 달리 실시간 방송 외에도 영화와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등 수많은 컨텐츠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입력장치의 채택이 관건이다.

LG전자의 스마트TV 전용 ‘매직모션 리모콘’은 한 기능을 사용키 위해 10회 가까이 버튼을 눌러야 하는 기존 스마트TV 리모콘과 달리 각종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의 클릭’으로 실행하고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방식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