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티아라 ‘Beautiful girl’ 전격공개!

용감한형제-티아라 ‘Beautiful girl’ 전격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여성들의 유혹송으로 인기예감!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싱글앨범 ‘Beautiful girl’이 9일 밤 자정 전격 공개된다.

유키스의 ‘Finally’, V.O.S의 ‘슬픈음악’, 재범의 ‘울고싶단 말야’, 다비치의 ‘너를그린다’의 뒤를 이은 용감한형제의 다섯번째 프로젝트인 ‘Beautiful girl’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만남만으로도 관계자들은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화제와 함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아름다운 소녀가 나의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메시지를 용기있고 당당하게 보내는 가사를 담고 있는 ‘Beautiful girl’은 특유의 강렬한 비트 위를 타고 흐르는 신디사이저 라인이 더욱 더 신나게 느껴지는 일렉트로닉팝 곡이다.

특히, 티아라 효민의 깜찍하면서도 상큼한 보이스와 힙합듀오 일렉트로보이즈의 랩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여성들의 유혹송으로 사랑받기에 충분하다.

매번 핫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용감한형제의 이번 싱글은티져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용감한형제의 파워를 입증하였다.

한편, 용감한형제와 티아라가 함께한 싱글앨범 ‘Beautiful girl’은 9일 밤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