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SBS인기가요매거진’ 2월호 커버스토리를 장식

승리, ‘SBS인기가요매거진’ 2월호 커버스토리를 장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전히 열정 가득한 에너지의 소유자, 조금 더 깊어진 눈매와 음색으로 다시 돌아온 ‘Strong Baby’ 승리가 2월호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지난 6일 SBS인기가요에서 신곡 ‘어쩌라고’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승리는 에서 총 14페이지에 걸친 방대한 분량으로 매력을 십분 발휘하는 화보와 이번 VVIP앨범에 담긴 곡들에 대한 진솔한 얘기, 그리고 ‘어쩌라고’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케치 및 지난 1월 23일 SBS인기가요 컴백 당시 현장을 공개했다.

SBS인기가요 컴백 당일 승리는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화장과 의상 모두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을 보이고자 하는 노력이 엿보였고, 사전녹화된 영상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등 방송에서 접하기 힘든 대기실 모습이 세세히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른 사전녹화였음에도 불구하고 본인를 응원하고자 모인 팬들과 격의없이 대화하고, <시크릿가든>의 오스카 성대모사를 하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유쾌하게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승리의 모습 등 컴백당일 사전녹화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그 밖에도 지난 1월 9일 뮤티즌송 수상 당시 GD&TOP의 소장가치 100% 사진들, 다정한 오빠들의 달달한 목소리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탐방기, ZE:A 데뷔 1주년 미니 콘서트 스케치, 주목 받는 신인 ‘달샤벳’ 인터뷰 등이 SBS인기가요매거진 2월호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지난 2010년 1월 창간한 국내최초 음악방송프로그램 매거진 은 매월 초 SBS방송센터 및 SBS공개홀, 그리고 협찬처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한편, 빅뱅은 지난 2일 개봉한 3D콘서트 실황영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로 컴백 전 팬들과 먼저 만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