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보경, ‘화장실 라이브’ 화제!

‘슈스케’ 김보경, ‘화장실 라이브’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3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미친 폭풍가창력’

‘슈퍼스타K 2’ 김보경의 화장실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김보경의 화장실라이브 영상은 지난해 12월 23일 헌혈의 날 행사때의 영상으로 행사 전 화장실에서 공연연습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김보경은 편안한 차림으로 기타 반주에 맞추어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Tomorrow’를 라이브로 열창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Tomorrow’는 에이브릴라빈이 공연하다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심을 듣고 공연 도중 눈물을 흘려 더욱 유명해진 곡이다.

특히, 영상 속 김보경은 마이크도 착용하지 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이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은 “미친 폭풍가창력’이라며 더욱 열광하고 있는 것이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화장실 속에서도 빛나는 김보경의 가창력이다.”, “공연 연습 전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습하는 김보경의 모습이 아름답다.”, “라이브의 종결자이다.”등의 댓글을 남기며, 김보경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지난 29일 생애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루하루>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