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보경, 햄토리 도플갱어? 싱크로율 120%

‘슈스케’ 김보경, 햄토리 도플갱어? 싱크로율 120%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깜찍 종결자” 등극

‘슈퍼스타K 2’ 김보경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보경은 27일 새벽 자신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신묘년 젤빠른 새해 인사….까치까치 설날은 일주일 뒤고요~~~”라는 글과 함께 토끼 머리띠를 착용하고 만화에서나 볼 수 있는 듯한 포즈의 깜찍한 사진을 한장 올려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속 김보경은 초롱초롱 빛나는 눈망울에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두볼이 마치 귀여운 만화캐릭터인 ‘햄토리’를 연상케 한다며 네티즌들은 귀엽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보경의 ‘도플갱어’로 불리는 만화캐릭터인 햄토리는 일본 유명만화의 ‘방가방가 햄토리’의 주인공으로 국내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특히 사진 속 김보경의 빵빵한 두볼과 오물오물거리는 듯한 입모양이 햄토리의 모습과 꼭 닮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지난 24일 첫번째 데뷔앨범 <the FIRST DAY>를 발매한 김보경은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전 포털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김보경 파워’를 보여주었으며, 타이틀 곡 ‘하루하루’는 심금을 울리는 강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김보경표 발라드로 올 겨울 최고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순수한 김보경의 모습이 너무 귀엽다.”, “어쩜 저리 센스있는 멘트를…”, “햄토리 도플갱어다.", ”싱크로율 100% 넘어 120%이다.”, “깜찍 종결자이다.”등의 폭발적인 댓글과 함께 새해 인사를 함께 남겨주고 있다.

한편,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김보경은 오는 29일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번째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