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멤버들과 함께보는 ‘빅쇼 3D 콘서트’ 스페셜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

빅뱅 멤버들과 함께보는 ‘빅쇼 3D 콘서트’ 스페셜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3D콘서트 실황영화 ‘2010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 3D’ (제작: YG엔터테인먼트, SBS콘텐츠허브/ 배급: SBS콘텐츠허브 / 이하, 빅뱅 빅쇼 3D) 개봉에 앞서, 유료 스페셜 프리미어 이벤트(이하, 프리미어 이벤트)를 오는 28일(금) 오후 3시 왕십리CGV에서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남자 아이돌 그룹 빅뱅의 콘서트를 진보된 3D 기술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스크린에 그대로 재현한 영화 ‘빅뱅 빅쇼 3D’는 오는 2월 2일 개봉예정으로, 그에 앞서 프리미어 이벤트를 열어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리미어 이벤트는 빅뱅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빅뱅 빅쇼 3D’를 감상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프리미어 이벤트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영화관에서는 2010 빅쇼 3D를, 공연장에서 2011 빅쇼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빅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2011년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