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상품 다음 소셜쇼핑에서 값싸게 구매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상품 다음 소셜쇼핑에서 값싸게 구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1.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업무 협약 체결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대표적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가 ‘소셜쇼핑’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손잡았다.

다음은 13일 오전 관악구 보라매동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과 박정우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마케팅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음은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social.shopping.daum.net/)’을 통해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양사가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을 제공하게 되며, 2월부터 판매가 진행된다.

다음은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편의점의 생활밀착형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높여 소셜쇼핑을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시장 프로모션을 통해 마케팅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월 오픈한 다음 소셜쇼핑은 온라인에서 공동구매를 통해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 또는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다음 회원이라면 소셜쇼핑에 별도 가입할 필요 없이, 다음 ID로 소셜쇼핑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소셜쇼핑 페이지를 통해 현재 할인 진행 중인 상품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할인상품을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맛집, 영화, 공연, 뷰티, 주유권, 도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즘이나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Social Network Service)나 SMS 발송을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상품 할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