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영상만화 2권 예약 판매

시크릿가든 영상만화 2권 예약 판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가치 200%! ‘시크릿가든’ 영상만화 2권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지난 12월 예약판매가 시작된 시크릿가든 영상만화 1권은 드라마의 명장면을 1600여 컷의 고화질 캡쳐와 톡톡 튀는 김은숙 작가의 명대사로 담아내며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살려, 소장가치 200%라는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곧바로 출시될 예정인 영상만화 2권도 김주원(현빈)-길라임(하지원) 똘탱커플의 거품키스 등 화제의 명장면 명대사를 전문가들의 손길로 한컷한컷 정성스럽게 구성했다.

지난 12월 비슷한 시기에 출간된 시크릿가든 소설은 초판 인쇄된 5000부가 모두 예약 판매되어 2쇄를 진행 중이며, 영상만화 1권을 예약한 독자들 또한 “영상만화로 드라마의 감동을 간직하고 싶어요.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명장면 명대사는 소장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영상만화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2권은 언제 나오나요?”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재탄생된 소설·영상만화 모두 장르별로 깨알 같은 재미가 가득해 팬들의 호응이 높다. 그 감사의 의미로 영상만화 2권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명대사가 들어있는 핸드폰줄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크릿가든이기에, 새해를 맞아 누구에게나 신년선물로 증정해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영상만화 1권과 2권은 인터넷서점 예스24· 인터파크·인터넷교보문고·알라딘· 리브로 등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영상만화 1권의 예상 출간일은 1월 10일, 마지막회까지 담아내는 영상만화 2권은 2월 중 출시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