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샤이니 태민, 유키스 동호 남자아이돌 여장열풍!

인피니트 성종, 샤이니 태민, 유키스 동호 남자아이돌 여장열풍!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아이돌들의 여장사진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여자보다 예쁜 남자 아이돌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피니트 성종, 유키스 동호, 샤이니의 태민 등 남자 아이돌들의 여장 사진들을 공개되면서 여자들을 굴욕주는 외모로 “여굴남”이란 신조어를 만들며,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최근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한 인피니트의 막내 성종은 뒷모습의 사진을 보고 오렌지캬라멜 인줄 알았던 팬들은 앞모습의 사진 속에서 성종의 모습이 나타나자 ‘반전사진’이라며 더욱 뜨겁게 열광하였으며, MBC 에브리원의 <레알스쿨> 출연하면서 깜짝 여장 사진을 공개한 유키스의 동호 또한 성종에 이어 여자 보다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여굴남 대열에 합세했다.

그간 슈퍼주니어의 희철부터 샤이니의 태민까지 남자아이돌들의 여자보다 예쁜 여장 사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며 화제를 모았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인피니트 성종과 유키스의 동호의 여장 사진은 남자라고 볼 수 없는 고운 외모에 솜털 같은 피부는 물론 여자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S라인을 돋보이는 섹시한 포즈까지 완벽하게 따라하는 사진들까지 속속 공개되면서 여자보다 예쁜 남자를 능가하는 여자들에게 굴욕주는 남자인 “여굴남”의 종결자로 등극한 것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들이 바짝 긴장해야겠다.”, “인피니트 성종은 정말 여자인지 의심갈 정도로 완벽하다.”, “걸그룹들이 같이 서있기 힘들겠다.”, “여굴남이 대세이다..”등의 의견들을 남기며 여장남자에 대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6일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며, 유키스 동호는 MBC 에브리원 <레알스쿨>에서 연기자로 변신, 팬들을 만날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