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 백원의 기적 2탄!’ 공개

김장훈, ‘ 백원의 기적 2탄!’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0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원의 기적 2탄은 ‘신개념 바자회콘서트’

기부천사 김장훈이 미투데이를 통해 진행한 온라인 기부이벤트를 일주일 만에 성황리에 성공시키며 새로운 기부이벤트를 발표해 화제다. 

김장훈은 지난 12월 28일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concertking)에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이 자신의 글을 미투(그 글에 동의 한다는 의사표현을 나타냄과 동시에 동의자의 친구들에게도 해당 글을 소개하는 기능)하는 만큼 기부하겠다고 밝히고 미투 1만 개가 넘을 경우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할 것이라 알린 바 있다.  

김장훈은 일주일 만에 미투 1만 개를 달성시킨 미친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미친사랑2탄!! 미투×백원을 모아서 조만간 신개념바자회콘서트로 미친 사랑과 금액을 키워볼까 하구요, 3차 완성은 그 사랑들을 모아 함께 몸으로 떼우는 재밌고 따뜻한 그 무엇(?)’이라고 앞으로의 온라인 기부 이벤트 계획을 전했다.

김장훈은 미친들에게 두 번째 백원의 기적도 함께 만들자며 ‘단, 모든 것들을 재밌고 행복하게 하자구요~제가 열심히 함 짜볼께요♥(왠만해서♥ 안찍는데 새해이구해서 찍어봅니다..부끄~ㅎ’라고 당부해 진정한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이에 미친들은 ‘ㅋㅋ 김장훈님 재능 기부의 달인인듯!!! ^^’, ‘당신이 제 미친이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김장훈의 이웃사랑을 격려했다. 

김장훈의 2차 온라인 기부이벤트가 1차 이벤트만큼 미친들의 뜨거운 성원을 모아 3차 이벤트까지 무사히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