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신곡 ‘Cry’에 나오는 댄스에 이름을 붙여주세요’

‘엠블랙 신곡 ‘Cry’에 나오는 댄스에 이름을 붙여주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블랙, 컴백과 함께 신곡 댄스 이름 공개 공모!

애절한 노래로 돌아온 엠블랙이 신곡의 댄스 이름을 공개 응모한다! 

정규 1집으로 컴백하는 엠블랙이 신곡 ‘Cry’에 나오는 댄스 이름을 팬들의 손에 맡겨 화제다. 엠블랙은 스타콜 영상전화를 통해 팬들에게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 새로운 댄스를 접한 팬들이 댄스에 맞는 이름을 지어 보내면, 그 중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채택해 공식 댄스 이름으로 부른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스타콜 홈페이지(www.star-call.co.kr)에서 엠블랙 스타콜을 수신 신청한 후 스타콜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엠블랙의 신곡 댄스 영상을 영상전화로 받은 후, 휴대폰이나 UFO타운 홈페이지(UFO타운(www.ufotown.com)에서 엠블랙 고유번호인 #7000-1015로 말머리에 [댄스]를 붙여 추천 댄스 이름을 문자를 보내면 된다. 

특히 ‘엠블랙 댄스 이름 배틀’ 이벤트기간 동안 발송된 엠블랙의 스타콜을 모두 수신하고, #7000-1015로 댄스 이름을 보낸 응모자를 추첨해 5명에게 엠블랙의 친필 사인이 담긴 추천도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한다.  

3일 선 공개되는 엠블랙의 신곡 ‘Cry’는 떠나가는 여자를 애절하게 붙잡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것이 특징. 엠블랙은 ‘Cry’에서 선보이는 댄스 역시 떠나가는 여자를 애절하게 붙잡는 모습에서 모티브를 따왔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가 참여한 ‘Cry’는 5미터 깊이의 물속에서 촬영한 몽환적인 수중신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