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보안,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최고등급 획득

인천항만보안,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최고등급 획득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12.28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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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우수' 등급

인천항만보안주식회사(IPS, 한순현)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공기업 21개, 준정부기관 78개, 기타공공기관 65개 등 총 164개 기관에 대해 해당 공공기관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PCSI(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표) 평가항목을 가지고 일대일 면접방식으로 실시했으며, 인천항만보안주식회사는 기타공공기관에 포함이 된다.

인천항만보안주식회사 한순현 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도출된 개선과제에 대해서도 모회사인 인천항만공사와 더불어 미흡한 점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고객중심의 인천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천항의 안전과 보안경비를 책임지고 있는 인천항만보안주식회사는 작년에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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