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택배 어플 깔고 아이패드 받자!”

대한통운,“택배 어플 깔고 아이패드 받자!”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배 조회만 해도 OK캐시백 1회 50P, 하루 최대 250P까지 적립

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이 택배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7일부터 내년1월 26일까지 대한통운 택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3대와 던킨도너츠 베이글 3천 개를 지급한다. 

택배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31일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내 손 안에 택배’라는 컨셉의 이번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택배 접수와 배송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대한통운은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택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끔 모든 택배 차량에 QR코드가 인쇄된 스티커를 부착하고, 안내 전단지 등에도 QR코드를 인쇄해 배포하기로 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택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택배 배송조회시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면 1회 50포인트, 하루 최대 5회 25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용이 가능하다. 

대한통운은 이외에도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 캐쉬백 사이트를 통해 택배를 신청할 경우 택배요금의 1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주는 제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확산이라는 트랜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으며, 정보기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