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NET, 아태지역 최고의 SaaS SCM솔루션 업체로

eBizNET, 아태지역 최고의 SaaS SCM솔루션 업체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2.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화왕 “제4회 택배, 물류, SCM 솔루션 시상식” 진행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 eBizNET이 아태지역 클라우드 플랫폼 사업자인 중화망으로부터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SCM솔루션 업체로 선정됐다고 최근 중국 언론이 보도했다.

쭝화왕(中华网)소프트웨어는 지난 9월 30일 “제4회 택배, 물류, SCM 솔루션 시상식”을 통해 최우수 업체로 eBizNET를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다국적 리서치 기업이 닐슨과 중국, 인도 언론이 수상후보자 및 수상자 자료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시상식은 인도 비즈니스그룹의 협찬으로 뭄바이에서 진행됐다.

쭝화왕(中华网)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전략 투자 협력 파트너 계획, SCIPP”을 통해 아태지역 클라우드 시장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을 확산시켜 왔다.

eBizNET은 북미와 아태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 3PL, 자동차, 제약, 식품, 음료 등의 SaaS기반 공급체인 실행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특히 eBizNET은 각 기업들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프라이빗 형태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중화망 SCIPP, NetSuite와 SPSCommerce 클라우드 플랫폼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eBizNET의 수석 연구원 겸 총괄인 Abhay Edlabadkar는 “우리가 이번에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각별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eBizNET이 아태, 북미지역 중소기업을 위해 혁신, 신뢰, 합리적인 가격에 SCM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인정받았다. 앞으로 SaaS기반 SCM솔루션의 기술 혁신과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한 결과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쭝화왕소프트웨어의 아태지역 총재 리우쓰위엔(刘思源)는, “중화왕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eBizNET이 개발한 SCM솔루션이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eBizNET의 고객사인 지아띠화물운수대리유한공사의 SCM총괄 수석 Howard James-Scott는 “여러 브랜드의 지역별 공급체인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이를 위해서는 IT인프라와 다양한 소프트웨어의 접목을 통한 통합 관리환경이 필요한데, eBizNET는 이를 위한 적절한 소프트웨어와 IT인프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BizNET은 지아띠의 공급체인 혁신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최고의 SCM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eBizNET의 협력관계는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