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NT, 울산지역 주민 위한 ‘사랑의 쌀’ 전달

TNT, 울산지역 주민 위한 ‘사랑의 쌀’ 전달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사무소 개소식에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울산 북구청에 기증
▲ 지난 10일 TNT울산사무소가 개소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400kg을 울산북구청에 기증했다.‘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는 TNT 영남 지역 영업 총괄 이임규 부장(왼쪽)과 윤종오 울산 북구청장(오른쪽)

TNT코리아(www.tnt.com/kr, 대표이사 김종철)가 지난 10일 울산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400kg을 전달했다. ‘사랑의 쌀’은 TNT 울산사무소 개소식에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로 울산 북구청을 통해 울산 지역 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TNT코리아는 지난 8월 2일 IT융합 거점 도시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는 울산의 항공 특송 수요에 대처하고자 울산 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로써 울산지역 고객에게 전세계 200여 개국에 빠르고 안전한 픽업 및 문전배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TNT 영남 지역 영업 총괄 이임규 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일회용으로 사용되고 버려지는 화환을 대신해 쌀 화환을 받았다. 앞으로 고객 맞춤형 물류서비스로 자동차, 조선, 섬유, 화학 등 울산 지역 주력산업 성장뿐만 아니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TNT 사랑의 쌀 전달식에는 TNT 영남 지역 영업 총괄 이임규 부장 및 윤종오 울산 북구청장이 참석했으며 기부한 쌀은 북구 관내 지역 아동센터 10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