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BMW 그란투리스모 등 인기차종 우수고객 시승회 개최

엔크린닷컴, BMW 그란투리스모 등 인기차종 우수고객 시승회 개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2.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오는 12월 8일 헤이리 컬든 UV 하우스에서 자사 우수 고객 40여명을 초대하여, BMW 공식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www.bavarian.co.kr)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회는 볼보, 닛산/인피니티에 이은 3번째 프리미엄 시승회로, 엔크린닷컴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로 주유 실적, 엔크린 포인트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5%의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이다.

따라서, 엔크린닷컴 고객 중 우수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시승차량은 바바리안 모터스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520d, 528i, 740Li, 740Li M, GT(Gran Turismo), X5d, X5 M, X6 M 등 총 7종 10대로, 헤이리 인근의 약 25km 구간에서 시승이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 2회로 나뉘어 20명씩 조별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재즈 공연 관람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들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시승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엔크린닷컴의 우수고객ZONE를 통해 12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이번 시승회를 진행하는 엔크린닷컴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2010년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인기 브랜드인 BMW와 함께 준비하였다”며, “내년에는 프리미엄 시승회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