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서울랜드 할인권 등 내년 2월까지 공동프로모션”

한진, “서울랜드 할인권 등 내년 2월까지 공동프로모션”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5주년 기념, 추첨 통해 매일 65명에게 할인권 제공

한진이 서울랜드와 공동으로 개인고객 확보 및 판매채널 증대를 위한 이업종간 ‘크로스오버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섰다. 

종합물류기업 한진(대표 석태수)은 서울랜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한진택배 이용하면 서울랜드 할인혜택이 ‘와르르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진은 1일부터 시간지정 플러스택배 등 개인택배 이용고객(5천원 이상)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할인권(동반 4인, 각각 할인)을 제공하고, 서든어택, 스카이어드벤처 50% 요금할인, 눈썰매장 무료입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로 창립 65주년을 맞이한 한진은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일 65명 고객에게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 

한진 관계자는 “창립 65주년을 기념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겨울나들이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한 뒤, “앞으로도 양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개발에 공동의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할인권은 매일 추첨을 통해 휴대전화 SMS로 발송되며 내년 2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한진택배 홈페이지(http://hanex.hanjin.co.kr)나 대표전화(1588/1544-0011)로 예약 접수하는 서울, 경기 및 인천지역 개인택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한진과 서울랜드와의 크로스오버 마케팅은 한진에게는 고객혜택 제공 및 개인택배고객 창출, 서울랜드 측은 판매채널 확대 및 수익성 확보,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부가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1석 3조’의 행사로 평가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