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겨울 맞이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GM DAEWOO, 겨울 맞이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1.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11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GM DAEWOO 전국 정비네트워크에서‘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은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국 GM DAEWOO 정비사업소, 바로정비, 지정정비 등 435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중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한 고객들에게는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GM DAEWOO는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타이어, 배터리’ 등 총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참~클럽 가입 고객에게 수리비 10%(미가입 고객 5%)를 할인해 준다.(제외:타이어/배터리 교체, 수리)

◆고객 만족 사은 행사= 이번 캠페인 기간에 정비사업소를 방문한 참~클럽 회원 고객에게는 정밀 차량진단 서비스와 함께 특수 장비를 이용한 살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참~클럽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차량용 워셔액을 증정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 “ GM DAEWOO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겨울철 눈과 온도 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참~서비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며, “한국소비자원이 올해 실시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만큼 앞으로 더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는 정비 서비스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M DAEAWOO는 지난 8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에서 전체 4개 조사 분야 중 시설/설비 분야를 제외한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만족도 등 3개 서비스 분야에서 설문 대상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바 있다.

한국소비자원의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에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성인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그 결과는 한국소비자원의 온라인 상품 정보 제공 포털 서비스인 T-Gate (http://www.tgate.or.kr)에 소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