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미주 지역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성황리에 마쳐

JYJ 미주 지역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성황리에 마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1.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J(재중, 유천, 준수)가 19일 열린 LA 쇼케이스를 마지막으로 글로벌 데뷔 앨범 ‘더 비기닝’ (The Beginning)의 월드와이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 함으로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JYJ는 지난12일 금요일, LA의 쇼케이스를 마지막으로 뉴욕, 라스베가스 등 총 세 차례의 미국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LA공연을 끝으로 월드와이드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는 JYJ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마지막 공연다운 절정의 라이브와 과감한 안무를 선보이며 미국 공연장을 가득 메운 6,000여명의 환호에 답했다.

세 차례에 걸친 JYJ의 미주 지역 월드와이드 쇼케이스에는 총 2 만 여명의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았으며, 횟수를 거듭할수록 팬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었다. 아시아 투어에 이어 미주 지역 월드와이드 쇼케이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됨으로써 12월 미국에서 발매될 JYJ의 ‘더 비기닝’ (The Beginning) 앨범 활동에도 파란 불이 켜지게 되었다.

미국의 전설적인 프로듀서 로드니 저킨스는 JYJ를 지원 사격 하기 위해 쇼케이스 파티에 직접 참석하여 인터뷰를 자청, JYJ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미국 언론과 대중들도 아시아의 큰 별, JYJ에 대해 높이 평가할 뿐 아니라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미주 지역 월드와이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JYJ는 “이번 세 차례 쇼케이스에서 보여준 미국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응원 덕분에 미국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 며, "우리는 미국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다. 언제나 그렇듯 우리 음악에 도전하는 것이고 쇼케이스를 통해 미국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방법을 알게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LA를 끝으로 세계 10개 도시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투어를 마무리한 JYJ는 지난 18일 아이튠스를 통해 글로벌 데뷔 앨범의 음원을 공개했으며, 오는 27, 2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첫 콘서트를 연다.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 최고의 팝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총 감독한 바 있는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지휘 아래, 무대와 음향 그리고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세계적 수준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