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문자로 투이에게 물어보세요”

“무료 문자로 투이에게 물어보세요”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0.11.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관련 휴대전화 문자, 인터넷 상담 서비스 개시
투이컨설팅(대표 김인현)이 IT 및 컨설팅, 투이컨설팅이 제공하는 서비스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휴대폰 문자 서비스 ‘투이에게 물어보세요’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관련 투이컨설팅 관계자는 “고도로 전문화된 IT컨설팅 분야의 경우 고객들이 궁금한 점이 있어도 인터넷 등을 통해 필요한 지식을 얻기 어렵다”며 “이번에 시작한 ‘투이에게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지식과, 전문 컨설턴트와 정식 계약을 맺고 제공받는 지식 사이 중간 단계의 지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투이에게 물러보세요’ 서비스를 이용할 고객은 휴대전화 무료 문자 서비스(#66309) 또는 투이컨설팅 홈페이지(www.2e.co.kr)의 해당 메뉴를 이용해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다.

고객의 질문은 투이컨설팅의 담당자에게 배당돼 1업무일 이내에 문자로 답변을 제공한다.

향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 지원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투이컨설팅은 ‘투이에게 물어보세요’ 서비스의 제공을 계기로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 오픈했다.

개편한 홈페이지는 중요한 IT 이슈를 놓고 실시간 토론을 벌이는 틱톡(Tick Talk), 그때그때 관심을 끄는 사안에 대한 여론의 추이를 살피는 온라인 폴, 주요한 금융IT 소식을 정리해 제공하는 뉴스클리핑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