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재치 만점 응원 메시지 인기

이하늘, 재치 만점 응원 메시지 인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1.1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배들이 열심히 해서 꼭 금메달을 따 국민들을 기쁘게 해주기 바란다”
천하무적 야구단 멤버들과 이종범, 백인천, 하일성 등 한국 야구의 원로 및 레전드들이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www.samsunblogs.com)을 통해 한국 야구 대표팀에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은 프로야구 출신 야구인들의 모임인 일구회와 천하무적 야구단의 자선 친선 경기가 진행된 지난 달 말 잠실 구장을 찾아 천하무적 야구단 멤버들을 비롯한 이종범, 백인천, 하일성, 강기웅 등 한국 야구의 레전드들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했다.

DJ DOC의 이하늘은 “우리나라 선수들한테는 응원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우리나라 선수들을 상대하는 모든 팀들 파이팅!”이라고 말문을 열어 주변을 당황스럽게 만들었으나 “….안 하면 안될걸?”이라고 마무리하는 재치 있는 역설적 응원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일성 위원은 “야구팬들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모든 것을 바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다소 비장한 응원을 전했으며 바람의 아들 이종범 선수는 “후배들이 열심히 해서 꼭 금메달을 따 국민들을 기쁘게 해주기 바란다”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삼성 공식 블로그(www.samsunblogs.com)에서는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모든 종목에 대한 전문가 칼럼을 만날 수 있다. 야구 박동희, 축구 박문성 등 각 종목별 최고의 필진이 생생하고 깊이 있는 칼럼을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삼성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칼럼을 통해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이야기가 있는’ 새로운 응원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