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옵토, 쇼핑몰 사업자에 "BPO서비스" 제공

日 옵토, 쇼핑몰 사업자에 "BPO서비스" 제공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1.10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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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구축, CRM, DB분석, EC컨설팅 등 종합 서비스 제공

옵토(본사 : 도쿄)는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이하 EC 사업자)용 종합 지원 서비스 "EC 컨시어지 서비스"를 11월 9일부터 제공한다.

"인터넷 쇼핑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는 EC사업자에게 웹사이트 구축, CRM업무(상품 주문에서 결제, 피킹, 배송까지 종합 서비스) 등과 웹프로모션, 주문 데이터 분석 리포팅, EC컨설턴트 파견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EC사업자는 이 같은 업무의 외부 아웃소싱을 통해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고, 비용절감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업무 파악, 비핵심 업무의 적절한 BPO를 도모하고, 도입 기업의 내부 자원 배분을 개선하여 EC사업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외부기업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EC사업의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하여 EC사업자의 수익 향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EC사업 통합 업무 지원 뿐 아니라 개별 업무 단위의 프로세스까지 지원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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